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쿠팡이츠 사례로 알아보자
로켓 배송을 통해 국내 빠른 유통망 공급 및 운영에 자신감 → 배달 시장으로 확장
1. 기존 배달 업체의 배달 서비스
2. 쿠팡이츠 배달 서비스
기존 배달 시장의 문제점 확인 및 해결 방안
- 배달 서비스의 품질 하락(배달 업체의 1:N 주문 수락)
- 해결 방안: 플랫폼에서 1:1 배차 방식 직접 운영
- 기대 효과: 배달 퀄리티 상승
- 광고비 기반의 스토어 노출
- 해결 방안: 스토어의 운영 노력으로 플랫폼 내 노출 상승(예: 쿠팡이츠 치타스토어)
- 기대 효과: 스토어-고객 만족도 상승
- 스토어의 주문-배달 동시 관리 어려움
- 해결 방안: 음식 제조를 제외한 모든 부분을 플랫폼에서 관리
- 기대 효과: 음식 품질 상승
쿠팡이츠 사용자 선호도 및 만족도
💡 아이디어는 하나의 번뜩이는 재치가 아닌 집념을 가지고 사고하고 데이터를 통해 검증하는 것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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